살아가는동안 먹방일상

반응형

대구 신생아 이름 짓기 참 좋았던 곳인데..



이름을 짓는다면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곳이 있어요

대구 신생아 이름 짓기

만족스러웠는 곳으로

신생아 작명 잘하는 곳인 예당원이 있는데요

거기는 마냥 좋은 소리만 해주는 곳도 아니었고

마냥 안 좋은 소리만 해주는 곳도 아니었어요

원장님께서 처음 전화를 통해

상담 받으면서 느꼈던 잔잔하고

울림감 있는 목소리로

부드럽고 섬세한 분이시라고 생각했었는데

나중에 직접 뵙고 상담 받을때는

안 좋은 소리, 저의 사주를 봐주시면서

저의 좋지 못한 습관이나 성격에 대해

말씀해주실때는 쿡쿡 찍어서 말씀하시는데

뭔가 울컥해서 눈물이

나기도 했었던 그런 곳이었어요




어떻게 보면 괜히 쓴소리

한번 더 들으려 가는 것 같기도 한데

술 마시는 돈 한번 아끼고 예당원에서

일이 잘 되지 않을때, 마음이 지치고 힘들어질때

그럴때 한번씩 가다가 베프들과도

가다가 어느새 결혼을 하고 태몽이 출산전

원장님께 애기 이름 받을때까지

인연이 참 오래 이어지고 있는거 같네요

처음 뵐때는 구미에 송도빌딩? 계실때였는데

현재는 대구에 두류공원쪽

대성사 1분? 2분 거리에

대구예당철학관으로 이전하셔서

지내고 계시니 혹시 방문 상담

가시는 분들께서는 참고해용


대구 신생아 이름 짓기

논공/현풍/화원/경주/성주/김천

구미 유명한 철학관 비용 추천




우리 애 작명 받은 지는

조금 시간이 지났어요

남편이랑 많은 이야기 했었고

어른들께서도 개방적이시고

유쾌하신 분들이셔서

저희에게 태몽이 이름 짓는걸

모두 맡겨주셨었거든요


남편은 진짜 쿨내 진동하는 사람인데

태몽이 이름~..물어볼때에도

자기 한번씩 가던 거기 예당원?

거기 원장님께 이름 지어달라고 하라며

무심하면서 저를 배려해주었네요

원장님께서도 아가씨때

처음 봤는데 이젠 아줌마시네~ 라면서

농담도 던져주시고 그랬죠



대구 신생아 이름 짓기

논공/현풍/화원/경주/성주/김천

구미 유명한 철학관 비용 추천



맘카페나 이런곳에 가보면

몇군데 추천한다는 곳

리스트를 곰곰히 뽑아 보면

최근에는 예당원이라는 곳 말하더라구요

또 추천해주는 곳 갔다가

다시 예당원 간다기도 하궁

남편이 비슷한 일을 하는터라

자연스럽게 마냥 믿지만은

않는 사람이 되었다 보니

혹시 하는 생각에 직접 다 상담 받아 봤는데

결국 여기가 가장 마음에 와닿구 좋구

또 인연이 오래 되어서

그런지 믿고 맡길 수 있었어요



대구 신생아 이름 짓기

논공/현풍/화원/경주/성주/김천

구미 유명한 철학관 비용 추천




작년부터인가? 정아 원장님 이야기가

대구맘카페에서나 구미쪽 카페에서

곧 잘 보이던데 원장님 소식 보일때마다

괜히 기분이 뿌듯하고 그러네요

사람들이 드디어

이런 좋은 원장님을 알게되었다~ 요런?

이렇게 세심하게 상담 잘 해주시고

마음을 잘 달래주고 이해해주시는

원장님을 드디어 알아주는구나~ 요런?



태몽이 이름 지을때는

달리 원장님께 저희 사주는 드릴게 없었어요

남편이랑 저랑 사주 생년월일들이랑 한자는

결혼전에 궁합부터 사주까지

그리고 출산 택일 보면서 이미 드렸었던거였구

저희 애기 사주랑 생년월일

시간만 드리고 작명 부탁드렸네요 ㅎ

원장님께 믿고 다 맡기고

싶다고 말씀드리니 그럴 수 없다곸ㅋㅋ

다시 한번 남편 사주랑

저의 사주 봐주시면서

우리 애기 사주를 알려주시면서

잘 어울리고 모나지 않는,

조화로운 이름으로 지어주겠다며

말씀해주실때 세심한 말씀에

감동감동!!!~



대구 신생아 이름 짓기

논공/현풍/화원/경주/성주/김천

구미 유명한 철학관 비용 추천



곧 2019년의 끝이 다가오기에

2020년 백색 쥐의 해인 경자년을

올해보다 더 좋은 날을 준비하기 위해

신년운세 남편이랑

저희 공주랑 보러 가기로 했어요

원장님께 우리 공주 못 보여드렸었거든요

조리원에 있을때 너무 힘들어서

움직이지도 못 했거든요 ㅠㅠ

아무튼..!!!



대구 신생아 이름 짓기

논공/현풍/화원/경주/성주/김천

구미 유명한 철학관 비용 추천




저기 예전에 구미예당원 자리였어요 ㅋㅋ

아직 있었네요 ㅎㅎ

저기 주소가 경북 구미시 구미중앙로 42길 5-66

경북 구미 송정동 447-2였네요

아...어떻게 끝내야하지;;;;

대구 신생아 이름 짓기 고민하신다면

비용도 20만원으로 너무 과하지도 않고

사주도 5만원으로 자세하게 잘 봐주시는

정아 원장님의 예당원 추천드려요


지금 주소는

대구광역시 달서구 성당동 482-3번지,

2층 대구작명철학원 예당원

/

대구광역시 달서구 장기로 43,

2층 좋은이름 행복한인생 작명철학 예당원

이예요







논공/현풍/화원/경주/성주/김천/문경

구미 유명한 철학관 비용 추천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