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가는동안 먹방일상

반응형

대구아이이름작명원 철학관 비용은 좋네요



작명을 생각할때 어떤 것들을 먼저 생각할까요??

비용? 인지도? 경력? 자격증? 위치?

맘님들마다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것들이 있으실텐데요

대구아이이름작명원 철학관에서는

원장님께서 상담도 잘해주시는데

다른곳에서 상담 받을때처럼

딱딱한 말투가 아닌

부드러운 말투로 상담해주셨는데

어디서 해야할지 고민을 계속하다가

저희 애는 이곳에서 작명

상담 받고 이름을 받았답니다.



대구아이이름작명원 예당 철학관은

위치가 두류공원에 있어서

약간의 산이 있는 위치라 공기가 좋았어요

유채꽃 밭 바로 맞은편이었는데

근처에 전부 기사식당이 있어서

택시 타고 갈때

대성사 기사식당쪽으로 가달라고하니

바로 아시더라구요



전화상담 받을때

먼저 꼬물이 생년월일이랑 다 말씀드렸고

애 아빠랑 저랑 사주, 한자이름도 필요하다셔서

말씀드려놓고 찾아 뵙네요

수요일날 수술하고

그 날 바로 다녀왔었네요 ㅋㅋ

하필 꼬물이 아빠 차가 수리 들어간터라

택시타게 되어

익숙하지 않아 조금 불편했지만

우리 애기 이름 받는다는 생각에

빨리 도착했으면 했네요



도착하니 정말 두류공원 유채꽃밭 자리

바로 맞은편에 대구철학관 예당원이 있었어요

ok기사식당 바로 옆 건물,

삼화페인트 건물 2층이었고

대성사에서 바로 1분 거리에 있어

찾기 쉬웠어요



보니깐 750번이 금봉네거리에 내리던데

나중에 꼬물이 육아하면서

저도 컨디션 좋아지고 난 후에

원장님께 사주 보러 갈때

거기서 내려서 천천히 걸어와도 될듯하네요

750이 동네는 아닌데

그래도 조금 걸으면 정류장에 있거든요ㅋ



대구아이이름작명원으로

택시에서 내려 올라가는데

수술하고 붕대 감고 잠깐 쉬다가 온터라

2층이었는데도 힘들었어요

우여곡절 끝에 도착해서

예당원으로 들어가 직원분께서 안내해주는대로

원장님이 계신 상담실로 들어갔어요

원장님이랑 개띠라고 말씀하셨는데

정말 젊으셨어요!!!

상담도 부드럽게 잘 해주시고 훤칠하시고 말이죠



테이블에 앉기전에

출산 축하해주셔서

살짝 눈물이 핑..ㅋㅋㅋ

뭔가 처음 뵙는데

축하 받으니깐 갑작스러운 감동이 오더라구요

아무튼 테이블에 앉아 꼬물이 이야기부터

저랑 남편 이야기까지

사주를 봐주시면서 말씀해주셨어요



아기만 보고 이름을 지어서는

부모와 트러블 생길 수 있고

좋은 이름이라면 엄마 아빠와도

잘 어울려야한다셨어요

사주를 봐주실때도

갑? 이 목? 그런 이야기들만 해주시는게 아니라

알기 쉽게 설명해주시는데

어떤 말씀을 하시는지

이해가 되어서 신기했어요



보통 사주 보고 나오면

뭘 이야기 들은거고

뭔 뜻인지 기억도 제대로 나지 않고

그런 곳들도 있었는걸로 기억하는데 말이예요

꼬물이 이름을 짓는 것이라

신중하게 여기저기 상담 받다

대구맘들님들 카페 보고 연락드린건데

대구아이이름작명원인 예당원으로 

오길 잘했다는 생각했네요^^

남편도 표현을 잘 못해서

그렇지 좋아하는 눈치였어요



이름은 당장 나오는게 아니라

가장 좋은 이름을 짓기 위해서

다양한 작명이론에 맞춰 지어주시는터라

하루, 이틀 길게는

삼일 정도 걸리신다고 하셨어요


엄마네 집에 같이 사는 고양이인

뽀야 이름도 일주일 고민했는데

우리 사람이름이 하루...잠깐 사이 나오면

그것도 이상했을꺼 같아요

다른 분들 이름부터

차례대로 작명해주셔야 될테니말이예요

상담 다 받고 작명비용 20만원 드리고

남편이랑 나와서 병원 들어가서 푹 쉬었네요

움직였다고 힘이 들었나봐요 ㅠ



2일 정도 지나

원장님께서 말씀해주신대로

카톡으로 꼬물이 이름 작명해주신거

세가지 찍어서 보내주셨는데

이름 전부 마음에 들어서

가족들이랑 계속 고민했어요 ㅋㅋ

하루 종일 고민했는데

원장님께서 아기 엄마가

아기 이름 결정하는게 

가장 좋다고 말씀해주셔서 

어른들께서도 최종적으로

제가 결정할 수 있도록 배려해주셔서

제일 마음에 드는 이름으로 결정하고

정아 원장님께 말씀드리니

몇일 뒤에 작명증서 예쁘게 집으로

보내주셨답니다 ㅎㅎ



이름 누구는 부를때마다 짜증난다고 하는데

우리 꼬물이 이름은 부를때마다 방긋 웃는게 

커서도 부를 누가 부르면 기분 좋아할 같아 뿌듯하네요

이름 예쁘게 잘 받았어요♥


예당원 010 3626 8483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