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가는동안 먹방일상

반응형

대구철학관

대구 작명소 추천

대구달서구철학관 예당원

신생아작명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녀온 대구철학관

대구 작명소 추천

대구달서구철학관 예당원

우리 애기이름작명 받았던

신생아작명 후기글 공유해요



음 우선 대구철학관인

예당원이라는 곳은

제가 학교를 구미로 통학하면서

구미 사는 친구들을 통해서

자주 이야기를 들었던 철학관이었어요

그때는 사주를 보러 다니는걸 좋아하는

애들이 많았던터라....

시간이 지나 어느덧 졸업을 하고 

결혼을 하고

아기 엄마가 되어 있는 베프들이

예당원 정아원장님께 상담을 받고

이름 작명을 받고

잘 살고 있다는 이야기에

나도 다음에 예당원 원장님께

상담을 받아봐야겠다

생각을 했었거든요 ㅎ


대구철학관

대구 작명소 추천

대구달서구철학관 예당원

대구신생아작명



결혼하고 애기를 임신하고

지난번 출산 택일을 원장님께 받아

출산하고 조리원에 들어갔다가

잠시 외출해서 다녀왔어요

사전에 미리 원장님께

출산택일 받으면서

우리 태복이에게

신생아작명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씀드렸던터라

출산전 다시 한번 연락드려

애기 이름 잘 부탁드린다며

말씀 또 드렸네요 ㅋㅋ

출산하고 마침 컨디션 괜찮은 날

원장님께서 오전 스케줄이 비는 날이셔서

예약 잡고 언니랑 다녀왔구요


대구철학관

대구 작명소 추천

대구달서구철학관 예당원

대구신생아작명


예약 시간은 10시여서

지난 날 언니한테 미리 9시까지는

조리원으로 와달라고 하고 

아침에 만나서 출발했죠

다행이 언니가 차를 가지고 있어서

수성구에서 수다떨면서

두류공원 유채꽃밭?

거기에 있는 예당원으로 도착하는데

42분 정도 걸렸네요ㅋㅋ

도착전에 카톡으로

원장님께 이랜드 지나고 있다며

미리 톡 남겼어요


대구철학관

대구 작명소 추천

대구달서구철학관 예당원

대구신생아작명


원장님께서 9시부터 

상담이 있으시다는 걸 들었던터라

상담 중에 전화벨 울리면

손님이 놀라실까봐 톡톡 ㅎㅎ

도착해서 주변에 빈 공간에 주차하고

올라갔구요



근처에 ok기사식당,

대구기사식당,

구미기사식당

대구대성사가 보이구

코스모스 밭이 보였는데

계절따라 유채꽃 가득하기도 한다네요

좀 더 지나서는 교통편은

뭐가 있나 확인해 봤을때

금봉네거리쪽에

750, 서구1, 306 버스도 있고

지하철을 이용하셔서 오신다면

여자 걸음으로 15분 정도에 위치한

1호선 성당역(서부정류장역)이 있으니

가실때 참고하세요^^



들어가니 직원분께서 반겨주셨구요

직원분 안내에 따라 

앞에 아직 상담 중이신 손님 

상담 끝나는 동안 

언니랑 잠시 쇼파에 앉아서 

따뜻한 물 한잔 마시며 기다렸어요



10시 딱 정각에 상담이 끝나셨는데

나오시다가 저하고 눈마주쳐서

눈 인사드렸네요 ㅎ

원장님께서

상담실에 들어가 있으라셔서

먼저 들어가 있었구

손님 배웅해드리고

들어오셔서 언니랑 같이

인사드렸어요 ㅎㅎ


먼저 태복이 축하한다며

몸은 괜찮은지 안부를 물어주셨어요

움직이는데 힘들긴한데 그래도

우리 아기 이름 작명해주실 원장님 뵈니

힘 좀 나는 느낌이어서

괜찮다구 말씀드렸죠 ㅋㅋ



언니도 약혼자가 있으시기도 했고

평소 점이나 타로 철학관 한번씩 보러 간다며

같이 가자고 해서 태복이 작명 신청하구

언니는 남자친구랑 궁합 봤네요 ㅋㅋ



이전에 이미 출산택일을

원장님께 받으면서

저랑 남편이랑 사주 다 봤던터라

상담 받는건 길지 않았어요

15분 정도? 20분 정도?

태복이 태어난 생년월일,

시 알려드리고

사주를 보시면서

우리 복이 사주에 대해 알려주시면서

엄마랑 아빠 사주랑

모두 어울릴 수 있는 이름으로다가

예쁘게 잘 지어주시기로 해주셨죠 ㅎ



https://tv.naver.com/v/10787607


무더위가 다가오기 전

초여름에 태어난 태복이라며..

말씀을 시작하셨었죠 ㅎ

뭔가 다른 곳과는

다른 대구철학관이었구요

자연을 가지고 말씀하시는데

어쩜 이렇게 말씀하실 수 있을까하고

대단하시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언니도 이렇게 이야기해주는 곳

없었다면서 처음 쓴소리에

눈물 찔끔했다곸ㅋㅋ

다 좋다 좋다 좋은 이야기만해서

맞지 않는게 있다면

미리 맞춰가고 싶고 그러고 싶은데

원장님께서 맞지 않는 부분들까지

다 말씀해주시면서

어떻게 대처하면 좋을지에 대해서도

추천해줬다며 좋아하더라구요 ㅋ



저도 남편이랑 궁합볼때 울었는데

쓴소리까지 과감하게 해주실때

혼쭐 났거든요 ㅋㅋㅋㅋ

언니한테 이야기하니 그런거 같다며

같이 사는 사람도,

가족도 맞지 않는게 많은데

당연히 있겠지 싶었지만

형부가 언니가 성격이 강하니깐

잘 다독여주는거였는데 원장님께서

남친이 성격은 더 강하겠더라며 ㅋㅋ


대구철학관

대구 작명소 추천

대구달서구철학관 예당원

대구신생아작명


원장님께 신생아작명 신청하고

3일 정도 걸렸어요

남편이 주말에 야근하고 퇴근해서

오전에 갔다가 작명증서랑 받아 왔구요

대구예당원은 토요일까지

상담 가능하고 일요일은

예약상담만 받는다고 해요

평일에 다녀가기 어려운 직장인한테

주말 상담가능한게 정말 큰거 같네요^^

가실때 참고하셔서 다녀오세요~


대구철학관

대구 작명소 추천

대구달서구철학관 예당원

대구신생아작명


이름을 세가지 주셨는데

이름들이 다 마음에 들어서

어떤 이름을 결정해야할지

고민했어요..ㅠㅠ



아기이름은 엄마가 결정해야 한다며

가장 오래 이름을 듣고

부르게 되기에

정말 중요하다셔서

집안 어른들께서도,

남편도 저보고 결정하라구

하셨거든요 ㅋ



제가 고민에 고민을 해서

결정해서 주말전에

결정한 이름으로 원장님께 톡 드려서

주말까지 작명증서 만들어 주셨던거죠



음 어떻게 끝내야하지...ㅋㅋㅋㅋ

암튼 사주궁합/신생아작명

성인개명대행/상호작명

재직/이직/구직/인생상담/연애상담


필요하신 분들 

대구철학관/대구 작명소 추천

대구달서구철학관 예당원 추천해요


HP 01036268483


가시는길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