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가는동안 먹방일상

반응형

대구 철학관 사주 잘보는곳 갈때

준비해야하는 것은?



안녕하세요.

오늘이 벌써 12월 2일이네요ㅋㅋㅋ

벌써 2019년 마지막 달인 12월이라니

1년 동안 뭘 했나 싶기도 합니다 ㅋ

다들 한 해동안 계획하신 일들은

잘 마무리 중에 있으신가요??

음 제가 살고 있는 대구에는

많은 철학관들이나

타로집, 점집들이 있습니다.


대구가 좀 많지 않나 싶을 정도로

많이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괜찮다는 곳을 찾기가 참 힘들죠

막상 유명하다고 해서 가보면

달리 뭐 없고 ...




철학관을 보러 가기전에

상담전 준비를 잘해가면

더 세심하게 잘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마음 먹고 나의 미래를 위해,

나의 사업 성공을 위해,

나의 직장 생활의 안정을 위해 등등

그리고 내 연애는 언제쯤 할 수 있을지,

올해는 할 수 있을지

내년에는 할 수 있을지 등등..

그러한 고민들을 사주를 통해 보다

자세히 알기 위해서

미리 간단하게 준비해가야 할

목록을 써볼까 하네요 ㅎ




사실 뭔가 독특하다거나

특별한 것들이 있는 것은 아닌데

몇가지만 미리 생각하고 준비하고 간다면

주어진 상담 시간 속에서

최대한으로 사례금을 내는 것

이상으로 얻어가실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바로 상담 받기 click



우선 대구 철학관 사주 잘보는곳 예당원에서

상담 받으면서 원장님께서 말씀해주셨던

내용을 공유해드리니 참고하셔서

다녀오시면 될것 같습니다.


바로 상담 받기 click



대구 철학관 사주 잘보는곳

가기전 준비해야할 것 첫번째


상담을 받으려는 본인의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을 정확하게 알아야 합니다.

그래야 보다 명확하고 

저세한 사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보통 본인들도 모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부모님께 여쭤본다면

정확하게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대구 철학관 사주 잘보는곳

가기전 준비해야할 것 두번째


궁합을 본다면 연인

또는 궁합을 보려는 상대방의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을

정확하게 알아야 합니다.

본인의 사주를 보는 것과 마찬가지로

두 사람의 궁합을 보기 위해서는

두 사람의 정확한 생년월일, 탄생시간이

모두 필요하다고 합니다.




대구 철학관 사주 잘보는곳

가기전 준비해야할 것 세번째


본인의 이름, 한자 이름을 음과 뜻

정확하게 알고 가셔야 합니다.

종종 한자를 헷갈리게

기억하는 사람들도 있다시던데

제가 이름 중에 다른 한자와

비슷한 한자가 있어 헷갈려

엉뚱한 한자를 알려드렸다가

불용? 아무튼 이름에는

쓰지 않는 한자라고 말씀해주셔서

다시 찾아보고 말씀드리고

사주상담을 받은 케이스였거든요 ...ㅋㅋ

아무튼 철학과 나시기전에

참고하세요 ㅎ


대구 철학관 사주 잘보는곳


바로 상담 받기 click



제가 다녀왔던 예당원은

음 뭐랄까 광고라기보다

주변에 맘카페에서

많이 입소문이 퍼진 곳이었어요

주변에 대부분 결혼한 맘이나 파파여서

나이도 있고 저의 앞 날에 대해

진지하게 돌아보고

결정을 해야하는 시기라 생각되어

주변에 물어보니

요즘은 싼맛에 다른 곳 갔다가

예당원으로 다시 가는게

연중행사처럼 있다며 이야기 해주길래

예당원 검색해서 바로 원장님께

맘카페에 있는 친구들이 추천해줘서

연락드렸다며 말씀드리고

전화로 잠시 상담 받다가

방문 예약하고 다녀왔었네요 ㅎ


아래는 지도니깐 필요하신 분들께서는

참고해서 다녀오세요

근처에 서부정류장 역이 있어 걸어서

10분 정도 걸리네요


상담 받으면서 사주와는

이름,한자까지 모두 맞지 않은 이름이라

본인의 사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이름으로 작명을 받아

개명을 하는것 도

다음해인 경자년인 2020년에

더 나은 자신을 살아가기 위한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셨는데

아직은 이름 개명에 대해 고민 중이긴 한데

사주를 정말 만족스럽게 잘 봐주셔서

아마도 이름을 바꾼다면 ooooo 안가고

대구예당원에서

작명 받을 것 같습니다.



이상 대구 철학관 사주 잘보는곳

간단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